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(이사야26장)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

루비 그레이스/이사야

by 따이지 2020. 4. 6. 17:05

본문

이사야26장

4절: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신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

여호와께서 이스라엘백성들에게 승리를 주시겠다 약속하셨다. 하나님을 매일 신뢰하는 것, 가능할까? 가능하다! 매일 묵상, 매일 기도, 하나님께 전심으로, 일심으로, 지속적으로 나를 드린다면 가능하지 않을까? 왜냐? 그 분은 단단한 반석이기 때문이다. 코로나 바이러스도 뚫지 못못할정도로 단단한....영원함..

9절: 밤에 내 영혼이 주를 사모하였사온즉 내 중심이 주를 간절히 구하오리니.. 

내 혼과 영이 하나님을 바라고, 말씀을 사모하고, 기도하기를 즐거워 하기를 바란다. 사회생활 하다보면, 내 중심에는 세상의 것, 탐욕, 돈, 성공 하려고 하는 마음들이 가득채워진다. 까닥하다, 복음 놓치고 중심 놓치면 육의 사람이 되어져 버리기 쉽다. 우리는 항상 중심에 주를 간절히 바라는 걸 놓치지 말아야 겠다!

12절: 여호와여 주께서 우리를 위하여 평강을 베푸시오리니 주께서 우리의 모든 일도 우리를 위하여 이루심.

하나님은 전능하다! 전세계 경제를 쥐락펴락 하시는 분도 하나님. 그분께 간구하자, 매달리자, 두드리자, 찾자, 부르짖어 보자!!! (어흥~~~). 그리하면, 우리가 갖고 있는 걱정들, 미래 불안들이 어느새 사라지고 평강을 주신다! 이 체험을 한번만 해보자!

16절: .. 환난 중에 주를 앙모하였사오며 주의 징벌이 그들에게 임할 때에 그들이 간절히 주께 기도하였나이다

신자들은 문제를 만나면, 불신앙하기 쉽다. 그것이 체질이 되어 있는 사람이 많다. 나 또한 마찬가지다. 16절에 환난 중에 주를 앙모했다고 했다. 나에게 손해이고 스트레스 받고, 안좋은 감정이 생기는 문제 앞에 주를 앙모할 수 있는가? 갈2:20처럼 내 안에 그리스도 살고 주인되면 가능할 것이다. 간절히 기도해보자! 그러한 신앙의 소유자가 되기를! ^^

      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